Home > 컨설턴트 > C&M(건설&기계, 제조)
  • 제약, 바이오 산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는 ‘고령화사회’라고 말합니다. 향후 제약, 바이오 산업의 지속성장 가능성과 해당분야의 우수인재의 수요가 증가됨을 알 수 있습니다. 김규한 컨설턴트는 약 16년여간 제약, 바이오 산업에서 근무해왔으며, 영업, 전략기획, 인사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섭렵했으며, 다양한 직무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수년간 컨설턴트 및 커리어 코치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. 제약, 바이오 산업의 전문적인 지식뿐만 아니라, 다양한 network 확보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발휘하여 다재다능한 국내/외의 인재들을 국내/외 기업에 추천하고 있습니다.

    '역지사지’의 마음으로 고객사와 후보자들과의 명확히 커뮤니케이션을 하고, 자신만의 차별화된 Know-how를 활용하여 단순 헤드헌팅이 아닌 사람을 남기는 것이 김규한 컨설턴트의 소신입니다.

    주요 경력 사항으로는
    한미약품 영업, 영업전략기획, HR 및 마케팅 팀장 등 약 16년간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. 제약/ 바이오 산업의 중심에서 중요한 Position을 맡아왔습니다. 마케팅 업무 주요 Project로 다수 외국계 기업과 오리지널 품목의 Co-promotion 및 외자 품목 도입 후 우수한 성과 등을 이끌어 냈습니다.

    주요 학력 사항은
    서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.
  •